AI 기반 고객 지원 및 도움말 센터
헬프 센터는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기업을 위한 효율적인 지식 기반을 생성하는 웹 기반 고객 지원 솔루션입니다. 그 주요 기능은 고객 문의에 즉각적인 응답을 제공하여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. 이 플랫폼은 AI 검색 기능과 채팅 위젯을 갖추고 있으며, 이는 회사의 주요 웹사이트에 통합되거나 독립형 헬프 센터로 실행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고객은 대화 형식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지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킵니다.
이 플랫폼은 고객이 AI 기반 도구를 통해 독립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여 지원 티켓의 양을 줄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또한, 헬프 센터는 다국어 상호작용을 지원하며 사용자가 Intercom 및 Zendesk와 같은 인기 있는 플랫폼에서 기존 지식을 가져올 수 있도록 합니다. 그 AI 구성 요소는 사용자 상호작용에서 학습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과성을 향상시킵니다. 전반적으로 헬프 센터는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고객 지원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려는 기업을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